Search

신협, 유망 골프선수 7명 후원…어려울 때 지원하는 것이 상생 - 매일경제 - 매일경제

golfsportchanel.blogspot.com
26일 대전 서구 신협중앙회관에서 신협과 프로 골프 선수 7명이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윗줄 왼쪽 첫번째부터) 박찬희 선수, 안소현 선수, 박희성 선수, (아랫줄 왼쪽 첫번째부터) 이효린 선수, 최가람 선수, 김윤식 신협중앙회장, 정수빈 선수, 김스텔라 선수.[사진 제공 = 신협중앙회]
사진설명26일 대전 서구 신협중앙회관에서 신협과 프로 골프 선수 7명이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윗줄 왼쪽 첫번째부터) 박찬희 선수, 안소현 선수, 박희성 선수, (아랫줄 왼쪽 첫번째부터) 이효린 선수, 최가람 선수, 김윤식 신협중앙회장, 정수빈 선수, 김스텔라 선수.[사진 제공 = 신협중앙회]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스포츠 업계에 대한 후원이 위축된 가운데 신협이 힘든 환경 속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유망 골프선수 후원에 나섰다.

신협중앙회는 지난 26일 대전 서구 둔산동 신협중앙회관에서 유망 골프선수 7명과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후원 협약은 신협이 지속적으로 힘써 오고 있는 스포츠 후원 사업의 일환으로, 성장 잠재력이 높은 유망 선수를 발굴하고 육성해 더불어 함께 성장하는 신협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진행됐다.


후원 대상은 KLPGA의 이효린, 최가람, 정수빈, 김스텔라, 안소현 선수와 KPGA의 박찬희, 박희성 선수로 투어 성적과 성장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발했다고 신협은 설명했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코로나19로 유망 선수들의 후원 사업이 위축됐다는 소식을 접하고 `어려울 때 지원하는 것이야말로 상생(相生)`이라는 신협정신에 따라 후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날 후원식에서 맏언니 격인 최가람 프로는 "드문 케이스인 시즌 중 후원이 진행돼 신협 덕분에 가장 어려운 시기에 선수 인생에서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됐다"고 밝혔다.

신협은 이번 협약이 젊은층과 여성층 중심으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는 골프 인구에게 상생을 중시하는 신협의 가치를 알리는 동시에 한층 젊어진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키는데도 일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종헌 기자 cap@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October 27, 2020 at 07:06AM
https://ift.tt/3otI6WT

신협, 유망 골프선수 7명 후원…어려울 때 지원하는 것이 상생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2XWySaf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신협, 유망 골프선수 7명 후원…어려울 때 지원하는 것이 상생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