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선을 넘는다."
클리브랜드골프 RTX 집코어(ZIPCORE) 웨지(사진)는 혁신적인 기술력이 모토다. 강력한 스핀 성능을 위해 그루브부터 기존 모델 대비 2개 늘린 19개로 만들었다는데 주목할 필요가 있다. "공에 직접 닿는 그루브 수를 늘렸고, 폭과 간격은 더 좁혀 스핀력을 극대화시켰다"는 설명이다. "이전 모델과 비교해 그루브는 11% 날카롭고, 7.3% 깊고, 7.4% 밀집됐다"고 강조했다.
젖은 러프와 벙커 등 다양한 트러블 상황에서 완벽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동력이다. 세라믹 경량 소재다. 특히 넥 부분에 신소재를 넣어 약 11g의 중량을 토우쪽으로 이동해 관성모멘트(MOI)를 키웠다. 투어 선수의 정교함과 아마추어골퍼의 관용성을 모두 잡기 위해서다. 42년 간 쌓은 빅데이터로 검증한 3가지 그라인드와 로프트 별 바운스 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헤드는 은색, 검정색, 회색의 3가지 컬러다. 전국 골프용품 취급점에서 살 수 있다. 10월31일까지 웨지를 구매하면 디봇툴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2개를 살 경우 투어용 볼타올과 골프공 4구로 구성된 스핀 패키지를 준다. 30명은 추첨을 통해 '박인비와 팀스릭슨의 언택트 1대1 스핀스쿨'의 참여 기회, 영상 맞춤 레슨과 사인 모자를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September 23, 2020 at 05:52AM
https://ift.tt/3iTrwww
[해피골프] 클리브랜드 RTX 집코어 '막강한 스핀력' - 아시아경제
https://ift.tt/2XWySaf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해피골프] 클리브랜드 RTX 집코어 '막강한 스핀력' - 아시아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