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카카오골프예약, '올해를 빛낸 애플리케이션'에 선정…골프 앱 중 유일 - 한국금융신문

golfsportchanel.blogspot.com

카카오VX의 '카카오골프예약'이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올해를 빛낸 인기앱 후보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사진=카카오VX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 VX가 자사의 골프 예약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 ‘카카오골프예약’이 ‘2020년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인기 앱’ 후보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구글플레이는 매년 말 이용자로부터 게임, 영화, 도서 등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앱을 대상으로 ‘올해를 빛낸 앱’을 선정해 발표해왔다. 2020년 새롭게 화제가 된 앱 중 수상 후보작 10종을 선정했으며, 약 2주간 진행되는 온라인 투표 결과에 따라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카카오골프예약’은 골프 앱 중 유일하게 후보작으로 선정됐다. 이는 골프장과 골퍼를 연결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으로, 골프 예약부터 결제, 귀가, 교통 안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VX는 ‘카카오골프예약’ 앱이 후보작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올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실내 활동을 피해 골프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한 것에 맞물렸고, ▲골프장 추천 ▲1/N 결제 ▲잡담 시간 투표 가능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인 효과가 나타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카카오골프예약’은 지난해 6월 정식 오픈 이후 꾸준히 서비스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앱 회원 77만명 이상, 카카오톡 채널 56만명을 포함해 이용자 수가 약 133만명을 달성했으며, 골프장 제휴 수 250여 건을 돌파하는 등 골퍼들이 찾는 대세 골프 예약 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요즘 골퍼들의 골프 예약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골퍼들이 한 해 동안 많이 이용해주시고,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편리한 골프 라이프를 위해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Let's block ads! (Why?)




November 11, 2020 at 08:25AM
https://ift.tt/3eNE1Z7

카카오골프예약, '올해를 빛낸 애플리케이션'에 선정…골프 앱 중 유일 - 한국금융신문

https://ift.tt/2XWySaf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카카오골프예약, '올해를 빛낸 애플리케이션'에 선정…골프 앱 중 유일 - 한국금융신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