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트로피는 전 세계 메르세데스-벤츠 오너들을 위한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로 올해로 23회째를 맞았다. 이번 더클래스 효성 주관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예선은 지난 2일 고객 144명을 초청해 실시됐다.
이번 행사는 연습 그린 내 원포인트 레슨, 홀인원 이벤트 등 골프 라운딩 전반에 걸쳐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벤츠와 더클래스 효성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안전하게 마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초청 행사를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차별화된 이벤트와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는 기부와 스포츠를 결합한 ‘메르세데스-벤츠 기브’ 캠페인의 일환인 ‘기브앤 골프’를 주제로 열렸다. 예선전부터 모금된 기부금은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아이들과미래재단에 기부되고, 해당 기부금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드림’ 장학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ne 15, 2020 at 10:24AM
https://ift.tt/2Y2YRNo
더클래스 효성, 골프대회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성료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2XWySaf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더클래스 효성, 골프대회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성료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